내돈내산.zip

[스토리][스크립트][검은마법사]고통의 미궁(4)-수상하다 수상해 본문

[공략] 가로매/[스크립트]

[스토리][스크립트][검은마법사]고통의 미궁(4)-수상하다 수상해

전윤전 2018. 9. 20. 19:46
반응형


안냐세요 잰냥입니다

크롬창이 개편됐네요..!!!

전 둥근둥근거 싫은데

어게인 둥근둥근이라 가슴이 아픕니다..


그럼 start!




#[검은마법사] 끝없는 미궁 속 흔적


퀘스트 받아주고




싫어

사냥싫어요

자진해서 사냥하지마오




수색?

미니게임이겠군




예..




저 몬스터를 피해서 도망가면되는 미니게임입니다

생각보다 쉬운데 빡칩니다




맞는말인데




기분나쁨





,,,

팩폭이 원래 제일 가슴이 아픈 법






#새로운 미니게임


갑자기 양갈래




갑자기?




저 이말듣고




왼쪽만 따라갔거든요?




힌트가




아니었음




개자식ㅡㅡ




선조가 오른쪽만 따라가면 갈 수 있대서

왼쪽만 따라갔는데




예...

막다른 길이죠?




굉장히 비꼬네요








캬 이것이 바로 뚱재은 클라스~







#갑자기?


예?





머가 이쯤이란거야




아무도 없는데




아무도가 생겼습니다




갑자기 생긴 그들




아아 님은 갔습니다





#수상하다 수상해


이미 늦었다는데 얘 표정 왜이래?





정말 뭔가 수상하다




저 이 말 나오길래

멜랑이 한 말이랑 겹쳐서 생각해서

오 뒤에도 설마 이런식으로 풀어나가나 했거든요?




우리 너굴맨이 그런건 처리했으니 안심하라구~!!





,,,,ㅅㅂ





일단 다른 연합원도 위험에 처했을 것이니 구하러 가자는 재은냥




먼데 분위기 침묵?





고고고





오 연합원이 사실 몬스터였네요

눈이 가려졌다는게 이런뜻이겠거니 하겠지만

ㅋㅋ그런 복선 없으니까 안심하세요






#나 미니게임 하기 싫어





,,,,,




?너무 담담한거아니냐




????

?




아니 또 ㅋㅋㅋㅋㅋㅋㅋ

또 가야됨?





미니게임 개 많네요




사실 저는 스포당한채로 스토리를 봤었어서

얘의 의도를 아는 상태로 내용을 진행해가지고,,




(스포가림)



(스포 가리는중)






#[검은마법사] 커져가는 절망


그냥 빨리 스크립트 쓰고 일상글 쓰고싶다..




그럴일이 없다니




근데 애당초에 데려온 연합원이 이렇게 많았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뭔 ㅄ같은소리




아잘린표정=내표정




ㅇㅎ...빅픽쳐..




깨워봅시다




깨우는중




열정적으로 깨우는중




아니요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