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zip

[스토리][스크립트][검은마법사]고통의 미궁(3)-인솔자 아잘린 본문

[공략] 가로매/[스크립트]

[스토리][스크립트][검은마법사]고통의 미궁(3)-인솔자 아잘린

전윤전 2018. 9. 15. 18:58
반응형

안냐세여 잰냥입니다

날로 늘어가는 스샷과

줄지 않는 스토리

그 끝은 어딜지 탐닉하러 왔습니다


그럼 start!




#길치?


배재루




여긴 어디?




나는 누구?




그러게나 말입니다




아,,,그게,,




직접 말하면 죽는 병에 걸렸나 봅니다




어휴ㅡㅡ




이 길이 맞는데




ㅋㅋㅋㅇㅈㅋㅋㅋㅋ

근데 미궁인데 길 좀 잃어버릴 수도 있지




...




팩트를 내리 꼽는다






#[검은마법사] 늪에 빠진 생쥐


먼가 반짝했음




반딧불이?





예?




퀘스트 능락




사실 아까 캡쳐 잘못했고요

저 쯤 반짝인 것 같습니다




그렇답니다




반짝




!




여기 머 있다!




머하긴 멀해




먼가 반짝이는걸 본거지




?예?




(그래서 반짝이는거 일반공격했음)





#유캔콜미 몬스터


여러분 앞에 빨간버튼이 있다고

무작정 누르지좀 마세요




몰라요 나도




몬스터가 나타났습니다




ㅎㅎ

사냥시키겠네요 ㅎㅎ




예?




나 사냥싫어요

하기싫어요




재은냥 이

객기야!!!!!!!!!!!!!!!!!!!!!!!!!!





무사히 사냥을 다하고




도망온 재은냥입니다^^






#인솔자 아잘린


흠냐,,




예?




예?




먼 말을 했는데




말해보거라




?

아니 어차피 미궁이라 길 모르는건 도긴개긴아님?




먼 시간을 버리고 싶지 않아,,,




그리고 내가 너보다 센데

심지어 지휘관인데

이거 발언 실화냐 ㅋㅋㅋ




하지만 여기 안에서

우리 플레이어는

호구 샊이라 절대 반박하지 않습니다



ㅄㅋ

(보석이란 뜻)






#우리 플레이어는 호구샊입니다.






?니가 먼데 명령질...?

제안도 아니고 명령..?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우리 플레이어 그냥 호구네요^^




그러게




...




아니 먼 눈칠 보고있어




잃어버리면 어쩌려고 ㅋㅋ




"제가 다른 사람들을 잃어버린 적이 있어

떨어지면 안될 것 같습니다

따라오시죠."


안해?

먼 ...야 ...는




야 스토리 쓴애 나와




그리고 ㅅㅂ 몬스터가 무슨ㅋㅋㅋ

ㅋㅋㅋ힌트냐고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하




스토리 암걸리네요

개연성x

설명능력x







#의문의 목소리


할튼 몬스터를 또^^ 다시 잡으면




돌아갈 수 있습니다




?




먼가 들렸고




먼가했는데




전 이게 무슨 의도인가했는데

그냥 의문의 목소리인겁니다

의미부여x







...




...




아니 근데 아잘린한테 무슨 능력이 있길래

분석까지 함,,




나같아도 이런거 보고 아무것도 모를듯







진짜 개요...

아니 다들 머리 좋은사람들이

왜 스토리를 이런식으로밖에,,

하,,


여러분 가면갈수록 점입가경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괜히 이거 스크립트 쓰기로 마음먹었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