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zip

[스크립트][스토리][검은마법사]고통의 미궁(2)-뭐 어쩌라고 본문

[공략] 가로매/[스크립트]

[스크립트][스토리][검은마법사]고통의 미궁(2)-뭐 어쩌라고

전윤전 2018. 9. 14. 23:32
반응형

일단 오늘 두편을 쓰고

다음날부터 천천히 한 편씩 쓴다고해도

절대 끝나지 않을 분량이네요..



일상글 쓰고싶다..


그럼 start!




#깨어났다


36계 줄행랑

아주 좋습니다




뒤도 안 돌아보고 달려



오 일어났다





#[검은마법사] 그녀의 이야기


배재루




정신이 듭니까?




예?




아, 안심하세요

여긴 미궁입니다



아니 완전 덤덤해 ㅋㅋㅋ




다른애 못봤니?




ㄴㅔ




?빠른 사과





네?




배재루 재은냥입니다






#아잘린


아잘린..

이름의 어원은 이것입니다(대량 스포)


할튼 우리 메이플씨

이름 갖다붙이기는 진짜 잘해요







그럼요




당연하죠



치킨먹고싶다




왜 다른애들은 두리뭉실얘기하고

힐라만 힐라냐?




힐라가 초창기부터 쓰러졌죠?ㅎㅎㅎ




아 예..




뭐 어쩌라고요,,





#뭐 어쩌라고


아 예,,,




뭔소린지 들어나 봅시다




?먼 말임

미봉책에 불과하다니?




먼소리임




아니 먼 개소리임ㅋㅋ

ㄹㅇ로





아니 여기선

....이 아니라

뭔 개소리세요?가 맞는 스크립트 같습니다




아 그니까 네가 세상을 구해도

사람들은 어차피 스스로 분열할거라는 의미를 얘기하는 것 같은데

되게 개요만 짜다가 실수로 스크립트로 넘어간 기분 ㅋㅋㅋ



 

갑자기?




아..예..




솔직히 나였으면

이거 안 듣고

"그래서 따라올거에요 말거에요?"하고 욕박고 갔음





#[검은마법사] 추락지점을 향해


승낙




그러게나 말입니다




말은 제대로해

제가 리더인데 사람들 케어를 못해서 다 잃어버렸습니다 라고




그러고보니

하나씩하나씩 줄긴했네요




그러다가 처음으로 눈이 있는 npc를 만났습니다



이건 운명이란것

♪오예예



예?




예????




비명을 지른적이 없다고요?




비명을 지르고 정신을 잃었을 수도 있지




아님 말고




흠..




그럴 수도 있겠지만





야 근데 이거 왜 속으로말하냐?



플레이어 혹시 다른사람한테 추궁하면

죽는 병 걸렸냐?



(그렇다고 한다)




#추적


그러게요




잃어버린 사람들이나 찾으렵니다





아 그래요?




그럼 앞장서세요




맞네

우리 배 일원은 아니었으니까




여기선 예리했네요







ㅋㅋㅋ여기서 사실 좀 걸렸음

솔직히 저였으면 한 번 추궁했음


뭔가 한 번 걸친듯한 대답이잖음



뭐 근데 저라면 물어본다는거고

뒷 개요가 이상하진 않으니

넘어가겠습니다



시비 엄청 털더니

갑자기 기억상실증




그럼 그냥 우리 전투함 들렸다 갈래?







고고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