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zip

[스크립트][스토리][검은마법사]고통의 미궁(5)-갑자기 분위기 몬스터 본문

[공략] 가로매/[스크립트]

[스크립트][스토리][검은마법사]고통의 미궁(5)-갑자기 분위기 몬스터

전윤전 2018. 9. 24. 00:06
반응형

안냐세요

할거 무지 많은데 게임만 하고 있는 갓재은입니다

후,,,우리 운영자가 유저를 조련할줄을 알아서 문제에요



그럼 start!!




#희망이 없어


정적




설마사카




모두 죽은건가?




그런건가...?




흠냐,,




모두 무사하길 바랐으나,,




현실은 잔혹한법




무작정 회피하며 달렸나봅니다




그리고 그 죽은자는 몬스터로 변했다고 한다





#갑갑함


알유오케이?




음,,어,,




먼가 이상한데 이상한걸 감지 못하는중




?

벌써 지치면 안된다니




멍개소리야








#갑분몬


자 그럼 가봅시다




고고고




불길한소리하지마





?




이 스크립트가 왜 뜬금없이 나왔냐면




아마도 이 병사가 반응해서 일 것 같다




알유오케이?




짜잔~ 몬스터가 되었답니다




갑자기 분위기 몬스터

갑분몬






#이들은 혹시?


아이 노우




디이즈 피플 알




메이비




몬스터!!!!!!!!!




데이 월 비케임 몬스터즈!




와우 대츠 어메이징!







#내가 그들을 죽였어!


이대로 가만히 있을거냐고요?




참고로 제가 모험가라 스토리 오류가 없었으나,

다른 직업군이었으면 좀 웃겼겠네요


예를들면 데몬이라던지




?

아니 피해가면되는데




굳이 왜.,,,




너 머하는짓이야

(아잘린이 몬스터를 죽인듯)




너 이자식 쓰레기구나?




아잘린: 네 맞습니다




할말 잃음





?아니 근데 애당초에 얘들 모르는 애들인데




그렇게 정의감에 불타면 설득하고 도망가던가




스토리 답답하게 짜시네요




후,,,암걸렷음




(암걸린상태로 몬스터 잡았음)




근데 모르는사람인데 정에 휘둘린다는게 좀 설정이 요상하네요..




이건 아잘린 말이 맞긴 함




할튼 몬스터를 다 잡은 듯






#혼돈의 카오스


몬스터들이 다 없다

어째서지?




그것은 바로 재은냥이 잡았기 때문!

근데 사실 스토리가 기억이 안나서

몬스터가 갑자기 사라진걸수도잇음,,




ㅇㅎ기적의 논리 ㅇㅋ




그리고 하.. 주인공 진짜 의사결정능력없는 호9샊인데

누가 얘 좀 붙잡고 책 좀 읽히게 할 분?ㅋㅋㅋ


답답해서 제가 플레이어하고싶네요




후...




가만히있다가 착한척하는건 스토리 상에서 도움이 1도없다고요!!!



아직도 스토리 산더미인데 진짜 너무 혼또니 하기 싫다

하지만 캡쳐뜬건 빨리 다 해야지 ㅠㅠ후,,

그럼 이만 배재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