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zip

[스크립트][스토리][검은마법사]고통의 미궁(1)-???과의 조우 본문

[공략] 가로매/[스크립트]

[스크립트][스토리][검은마법사]고통의 미궁(1)-???과의 조우

전윤전 2018. 9. 14. 22:59
반응형

안냐세여 재은냥입니다




명장 돌리던 도중 첫번째 보주에 빛이 감돌았습니다

얼마나 당황했으면 저 상태로 스샷이 찍혔을까,,



할튼 중요한건 제가 스샷을 찍었느냐 안찍었느냐가 아니라

이 스크립트가 기느냐 안 기느냐입니다.




참고로 개 깁니다.

안녕 내 일상,,

일상글 쓰고싶다 정말로,,



그럼 start!






#길을 잃었다


배재루입니다

재은냥 어게인입니다





오랫동안 헤맸지만 다른사람을 본 적 없는 재은냥





어딜가야할까





어잇?




무슨소리를 들은거지





이젠 환청까지 들리나봅니




어잇?





지금까지 들려오던 소리와 다른 소리




이젠 멈춘 소리





미궁이 움직이는 소리일까요?

아닙니다 정답은 사람의 비명소리였습니다






그럼 당사자를 찾아야겠죠!






#어째 느낌이 쉬8 불안한데


왜 길 안내죠?

설마 미궁돌파아니죠?




야 임마





아니 미궁 안에서 사람찾기 싫다고요




이거 실화냐고,,,

온 맵을 다 뒤졌잖아요




멘탈이 뒤지고 나서야

포탈을 찾았다고한다.







#보랏빛 길


머가 이상한데?




오 이게 머지




빛도 새어나오고 이게 뭐지?




분명 비명소리를 들어서 온건데

이상한거에 정신팔렸네요




얼렐레

사람은 안구하고 나무뿌리부터 걷는거봐







호잇





오 새로운 길을 발견했네요




어째 느낌이 불안한게

가지 않는게 좋겠군요




!?




하지만 스토리 진행상

가기로했습니다






#여긴 어디?



고통의 미궁 중심부, 알 수 없는 곳




그 사이 어딘가 덩그러니 놓인 재은냥





그렇답니다




빛?




문?




설마 미궁탈출 아니지





#[검은마법사] 들려오는 비명을 따라


퀘스트




받아주고




아까 그 비명소리가

네버엔딩인가 봅니다




이렇게 희망을 가지고




또 미궁탈출을 하나봅니다..




하,,,

이거 스테이지로 하면서

몬스터 죽이는거임 ㅋㅋㅋ





여기서 몬스터 보고 사실 좀 실망했음,,

실루엣이 보인다고했는데

이 사람들은 어디서 부터 나온걸까?

이런 대사를 쳤으면 좋았을텐데,,




그냥 자연스럽게 몬스터구나 해서 좀 아쉬웠음 ㅠㅠㅠ

미궁의 비밀에 대한 의구심을 점점 만들면 좋았을텐데






#???과의 조우


일단 누군가를 만났고요




일러스트 팀은 오늘도 열일했네요




스포는 방지하겠습니다






#[검은마법사] 연합원과의 조우


스포하고싶다








일어나시게




와 이거  머리 ㅋㅋㅋ

뭔가 중력이 거슬려 ㅋㅋㅋㅋ








역시 나무뿌리는



일반공격입니다




ㅠㅠㅠㅠ왜 이 사람은 나무뿌리로 걸려있었을까요




이 사람의 정체는 뭐고 무슨일이 있었을까요?




과연 이 내용이

스토리에 나올까요?


글쎄요..





근데 이 부분부터 좀 약간 플레이어 싸이코패스같지않음?




뭔가 제가 모험가라서 그런지 

이 부분에 대해서 위화감이 딱히 없기는 했는데




데슬이나

카데나나

이런 쎈 느낌의 애들이면 좀 소름끼칠 것 같음






#나 사냥 그만하고 싶어


제가 메이플의 적폐세력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그건 디렉,,,ㅌ,,,가 아니라

미궁과 사냥입니다



아니 도대체 스토리 보는데

이걸 몇번이나 하는거야 ㅋㅋㅋ




하,,,





=내 심정





예 시발놈아




그렇게 일반공격으로 물리쳤다







#run away


왜 아까는 없던 몬스터가 갑툭했을까요



이유가 과연 그 다음 스토리에 나올까요?

그럴리가요



일단 싸움에서 가장 중요한 전략을 택하는군요




호다닥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