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zip

[스크립트][스토리][검은마법사]출진의 시간(7)-이게 마지막 사냥일까요? 본문

[공략] 가로매/[스크립트]

[스크립트][스토리][검은마법사]출진의 시간(7)-이게 마지막 사냥일까요?

전윤전 2018. 9. 4. 23:08
반응형

하 진짜 티스토리 개빡쳐서 그런데

혹시 네이버블로그나 구글블로그로 전체연동안되나요?

이러다가 ㅋㅋㅋㅅㅂ 진짜 서비스 종료할까봐 두렵,,,다,,



여튼 오늘 포스팅 엄청 몰아서하는데

그건 제가 내일 학교에 가기 때문입니다

개강시러,,


그럼 start!




#그들


온다

그들이




who is who?





누구냐고 시바





!!!!





잠시만요 그들이왔습니다




예!





?

전투돌입?





???/???



?????????????????????????????????




어게인 사냥






#이게 마지막 사냥일까요?


과연?




알유 오케이?




아임파인앤ㄷ유?일리가 없지



으윽,,





일단 2명이 당했고




호구 재은냥은





호구조사도





못해버렸습니다





호구샊이...





,,,,,





#[검은마법사] 수색 작업


어디갔긴




말해줘야 아니?




네! 굳이 말해줘야 아는 재은냥 이었습니다..




퀘스트를 수락하면




ㅃㄹ 잃어버린 사람을 찾아야겠네요




그렇다는건





미궁탐방^^이겠네요





#넌 남아서 지키고있어


저 말이오?








혼자서 거 참 지킬수도있지





무슨 일 있으면 호출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호출기가 먹히겠냐 상식적으로 ㅋㅋㅋㅋㅋ

다른것도 안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상식적인 사람이라

한 명을 여기에 더 버렸습니다









네?





네...???





ㅇㅎ 하긴 이해합니다





바아로 묶어버립시다





#미궁 탐방


진짜 무슨 플레이 타임 늘리려고




미로탐방도 개넣는거보고




오열했음




그래도 이때는 목적지가 어딘지 나왔네요




아무것도 없으면 나오는 대사





묘비뜨면 보이는 대사



아 그리고

이건 꿀팁인데

미로에서 올리를 닮은 사람을 마주치면

목적지로 데려다 줍니다

(참고로 지금 연합 끝났음)




긁적





근데 여기서 구출한거니까

이건 스토리에 반영해줘야되는거 아닌가..?



라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따라가면 이 친구는 사라집니다.

환영이거든요




자 그럼 이제 노란문을 타면





여러분의 미래가 보이



죄송합니다 캡챠-를 잘못했네요





#미궁의 핵


미궁의 핵에 다다릅니다




그리고 다른사람들은 다 잃어버리고,,

이러니까 선발대가 아니라 뒤에서 봐줘야된다니까!






쨌든 옆에있는




촛불을 클릭하고




미궁의 핵을





부셔버립니다



근데 미궁의 핵 부셨으니까 끝난거아님,,?

왜 아무런 변화가 없음?

..먼가 설명해주실 분,,?


(클릭시 출처로 이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부자도 개연성 없다고 했으니까 

일개 유저들은 모두 의문점이 생기면

입을 다물도록하자,,





#문, 다시 원위치


리더의 자질이 없는 재은냥




핑계도 가지가지




그리고 멜랑이 한 문장말입니다..

저 이거 플레이하면서 계속 언젠가 재은냥이 깨달을거라고 생각하고 플레이했는데

그런거 전혀 없고 걍 암걸리거든요?

님들도 혹시 그런 기대를 하고 있거든

마음 접으셈





할튼 어떤 문을 봤음





문이아니라 구멍아님?




...할튼...




들어가봅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