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zip

[스크립트][스토리][검은마법사]출진의 시간(6)-미궁 탐방 본문

[공략] 가로매/[스크립트]

[스크립트][스토리][검은마법사]출진의 시간(6)-미궁 탐방

전윤전 2018. 8. 29. 17:59
반응형


오늘 검마 격파됐습니다

저는 한달전 스토리를 쓰고 있습니다


그럼 start!



#신호탄


자 이제 우리는 신호탄 재료를 다 모았습니다





갔다와도 그대로였군




네 문제도 없음





그렇다면 우리 모두 외쳐




배재루~





설치




슈우우우




!!!!




!!!!!




왜 놀라냐고요?




캡쳐에는 없는데

신호탄이 사라지거든요





다시한번 슈우우




슈우우


우우

우ㅜ



사라짐ㅋ





우리는 이제 걸어서 다녀야합니다






#[검은마법사] 미궁 속으로


머해?




퀘스트받음





머야 아까 3명보냈잖아

왜 너만와




미궁의 벽이!





벽이!!!





벽이 사람을 먹는다!





ㄹㅇ임;

와우

메이즈러너 와우




참된 도망 ㅇㅈ합니다




난다고래?





일단 이 사람을 살펴보고




아니 왜 굳이 가보는거지?






#미로탐방


왜?



미로탐방 개꿀




웡키야 스토리에 파티가 웬말이니





이것은 미로





갑자기 누군가가 튀어나와서




나는 이 튀어나오는게

사람찾은건줄알고 좋아했ㅈ




그랬었는데..




먼가 다르게 생긴 문을 발견했다고




같이 가달라고하는데




이미 오른쪽에 출구가 있었는데

잘못된 선택을 했음






#다들 어디감?


그 사람을 묶었던 발견을 찾았습니다




왜?




오우 밧줄쓰..




죽은자의 온기쓰..




!!





딱 2벌 남아있는거 보고 소름돋았음



소오오오름





#머야 이거


먼 일이 일어남?




다른건 없음?




yesyesyes





?스샷은 없는데

이때 옷가지 사라졌음




드립이 떠올랐으나

적지 않앗다




...




일단 컴백홈 합시다





#[검은마법사] 실종과 습격


반갑다



다시왔다




먼 일 없었니?





그게...




?먼일있냐고




?갑자기?




갑자기????





머야 누구 사라짐?




하...





이래서 리더는 맨 마지막에 있어야 하거늘





#소멸


그러고보니 아까 일 맡긴사람어디감?




예?




아니 그게..




아..




?




? 갑자기?





네?




갑자기?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이번화는 갑자기?로 시작해서 갑자기?로 끝난 스토리였다고 한다.

그럼 이만 배재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