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zip

[스크립트][스토리][검은마법사]출진의 시간(5)-기우뚱 본문

[공략] 가로매/[스크립트]

[스크립트][스토리][검은마법사]출진의 시간(5)-기우뚱

전윤전 2018. 8. 25. 17:36
반응형

반갑습니다

이거 스토리 할 때는 드디어 내용이 많아져서 좋다 ㅠㅠ이랬는데

존나기네요

포스팅별로 들어가는 사진 수를 늘려도 기네요 ㄱㅃㅊ



항상 즐길때는 재밌고

정리할때는 고통스럽습니다..ㄸㄹㄹ



그럼 start!




#기우뚱


전투함이 끌려갑니다




그리고 추락합니다





추락하는 전투함




기우뚱





기우뚱






기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뚱





아니 조종간이 말이 안 들을거면

저거 화살표 왜한거야




꽉 잡기나 해





#잠깐의 화면 전환



근데 웃긴게




이게 대체 왜 나왔는지 모르겠음





#그 다음 바로 위치가 바뀌거든요



여기는 고통의 미궁 내부, 추락지점




크윽...




알유 오케이?





아임파인 땡큐 앤유..?




ㅋㅋ 이분 최소 스토리 대충 보시는분ㅋ

아까 위치 나왔잖어~




여튼 우리는 미로에 빠졌고




갑자기 분위기 고립됨

갑분고





#[검은마법사] 검은 태양을 향해


?이거 먼데




검은 태양 안보이는데 퀘스트 이름 이상해




검은태양을 향해 가려다가 불시착을 한거군요! ㅇㅎ






#[검은마법사] 불시착


소름돋게도 다음 퀘스트 이름이 불시착이었다




일단 벽을 타고 올라가서 어디쯤인지 확인을 해보겠답니다




알유오케이?




아임파인땡큐 앤유?

아 이게아닌가



여튼 이제




올라가봅시다









#벽타기 장인


로프커넥터를 안 쓰고도 이렇게 잘 올라갑니다




이야 다 올라가네




으아니!





왜?





? 아직 끝까지 다 올라가지도 않고

머리를 내밀지도 못했는데 어떻게 이 장면이 보이는지는 모르겠지만




상황상 넘어가줍시다




좀 더 가즈





아,,,?





털썩





더 올라가려고 하니까 벽이 높아졌네요





벽 위쪽으로 걸어가서 탈출하기 실패







#[검은마법사] 주위 경계


잃어버린 사람들을 찾아야하는데




통신도 안되고 안은 미궁이니 다른 연합원을 찾자고 합니다




퀘스트 받아주고




일단 흩어진 인원을 파악하면




멜랑빼고 듣보라 이름이 아니라 숫자로 셉니다




진짜 너무하다 증말




여기서 경계석을 설치하면 좋은게 뭔가요?




혹시 설명이 있었나요? 제가 진짜 기억이안나서




뭐하는 용도임..?




일단 설치합시다




ㅇㅎ 이게 아이템 설명란에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러면 설명끝인가보네요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 누가 올지 모르니"라는 문장을 설치하기 그렇게 귀찮더냐



할튼 이런식으로 뾰롱뾰롱뾰로롱으로 되어있는곳에 설치하면 됩니다





3개 다 설치하면 끝







#낫띵


ㅇㅎ

빛도 나나 봅니다




배재루




물건 머 없음?




잘 있음




?여기서 의문점생겨야 정상아니냐

물건들은 잘 있는데 왜 사람이 없을까요?





그리고 이렇게 튕겨져 나가면 사람들이 살아있을 수 있을까요?




일단 전투함이 가동이 불가능한 상태라면

여기서 사용할 수 있는 월드 스크롤이라던지, 고순돌을 이용할 생각은 없으신가요?




할튼 수리가 불가능하다고 하니

좀 의아스럽지만 사람들을 구해서 탈출하는게 우선이겠네요




이거 욕인데 사실 필터링된거임

원래 말은 시x




어쩌면 좋을까요?




잠시만 시간을 줘봐





#[검은마법사] 신호탄을 위한 재료


신호탄을 만들려나 봅니다




신호탄이 있나요?




있으면 메이플이 아니겠지




사냥을 시켜야 되잖아 그치?




헐 있음 대박





ㅇㅎ 점화기가 없겠네




당당하게 없네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ㅎ 근데 여기 미궁에 돌이 있는건 그러려니하는데

나뭇가지는 어떻게 유추한거지

ㄸㄹㄹ




여튼 혼자가면 좀 위험하니

밧줄을 이용하려나 봅니다




밧줄아 나타나라




얍!





그럼 이제 사람들이 안전하게 미궁을 걸을 수 있도록

밧줄을 이용하고




여러사람과 함께 동행하도록 하네요





영화 미스트가 생각나는군





조심 




또 조심 ㅇㅋ?





너네도 뭔일 있으면 말하고




알아찌







#출발


네 감사합니다




그럼 출발




고고




고고고고고




밖으로 나오니 몬스터가 등장했고




엄청된 우연으로 우리가 필요한 것을 드롭시켰다




다 모으면 이제 돌아갑니다




뾰로롱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