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zip

[후기]도쿄빙수_일산 웨스턴 돔점 본문

[나의 일상] 나로매/[후기]음식

[후기]도쿄빙수_일산 웨스턴 돔점

전윤전 2018. 9. 3. 15:42
반응형

안냐세요 재은냥입니다
오늘부터 다시 블로그를 열심히 하려고 다짐했습니다
왜냐면 개☆강 이거든요
Tlqkf....
조같다...

그럼 start!

오늘의 리뷰
도쿄빙수 일산점

위치:(티스토리 어플은 아직도 모바일 내 지도설정 기능이 없습니다. 좀 만들어주라)
라페에서 웨돔 방향으로
웨스턴 돔 입구 오른편 2층


여튼 전 왔습니다

이때가 7월이라
하도 하태핫태 핫서머 시즌이라 그런지
사람 개많았음




종류는 이렇게 5가지가 있고
생각보다 쌌었음

가격차이는 음..
오백원 정도 차이났던 것 같은데
여기 갔던 날이 무려
2018 07 29였으니
가격모르는건 좀 봐주삼ㅋㅋㅋ


원래 딸기가 먹고싶었는데
다 떨어졌대서
핑크리치자몽요거트 이걸 시켰음
가격은 9500원




주문번호 주는거 개귀여움ㅋㅋㅋ




주문번호 뒷편에 어떻게 먹을 수 있는지 적혀있는데
친구가 이걸 안줌--^;;;
그리고 빙수 나오니까 저거 가져갔음




그래서 뒤에 붙어있는
먹는법 찍어봤는데
보이나요?




그리고 이것은 완제품
ㅋㅋㅋ뒤에 부산스러운건 잊어주셈ㅋㅋㅋㅋ
ㅋㅋㅋㅋㅋ잊으시오 ㅋㅋㅋ

할튼 빙수 모앙 되게 신기?하고
예쁘지 않나요


근데 제가 이거 모양은 감동하면서 먹었는데..
제가 쓴걸 베리 아주 굉장히 싫어해서
먹으면서 읭??????했는데
핑크리치"자몽"빙수 였음...



그래서 저는 굉장히 당황스럽고
눈물날것같고
자몽자몽하고 그래서...

다 먹었음ㅋ
ㅋㅋㅋㅋㅋ친구는 괜찮대요
다음에는 딸기였나 먹어보기로 함
전 참고로 초코가 먹어보고싶음..


종합

맛: 2.9/5.0
아까도 언급했다시피
저는 쓴걸 굉장히 싫어함...
제 친구가 점수를 매긴다면 3.56을 줬을 것 같네요


창의성: 3.96/5.0
사실 제가 이런 일본풍 빙수를 첨 먹어본 것도 있고
작은 그릇에 탑처럼 쌓여있어서 뇸뇸하기 힘들지 않을까 했는데
생각보다 먹기 편해요! 안흘림


양: 3.6/5.0
가격은 좀 세지만
그래도 시중빙수보다는 얼음이 더 많은 것 같아요!


결론: 3.2/5.0
그럼 칭구 휴가나와서 잘 논
재은냥은 이만
배재루~!!


*이 블로그에 게시된 리뷰 포스팅은 전부 주관적인 평가이며, 절대적인 판단 기준이 될 수 없음을 명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