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zip

[후기]팔당냉면_일산점 본문

[나의 일상] 나로매/[후기]음식

[후기]팔당냉면_일산점

전윤전 2018. 8. 17. 12:12
반응형

배재루
재은냥입니다


이렇게 무더운 여름에는
시원한 냉면과 함께해야죠~!!
냉면덕후는 오늘도 냉면을 찾아 떠납니다


그런의미에서
오늘의 리뷰

팔당냉면 일산점



그럼 start!


여기 위치는 티스토리 어플이 지도 링크를 못하니
일산동구청에서 내리셔서
초록90번타고 장고개에서 내리시면
오른쪽 밑쪽에 바로 보여요~



자자 여러분 메뉴판 좀 보고 가주세요


여기가 팔당"냉면"인 만큼
고기+냉면이 주 메뉴라고요?
주 메뉴 가격은 7천원입니다




인테리어는 되게 깔끔해요
생긴지 2년? 1년? 정도 되는거로 아는데
확실히 깔끔하고 배치도 정갈함




그리고 (들어오는 입구 기준) 왼쪽 시야 끝쪽을 보면
온육수랑 컵 들이 있는데
창가랑 배치가 반대다보니
자리선점을 창가vs온육수 구도로 하게 되는 듯ㅋㅋ



아 물론 저는 온육수파



이건 책상에 놓여져있는
소스

 



근데 주인아주머니(아저씨)
대체 저기있는 저 꼬마들은
냉면도 아닌데
뭘 먹고 있는건가요?



어쨌든 그게 중요한게아니고

난 냉면을 먹을거임
비빔 안맵게 주문했음
맵게는 진짜 맵대서..☆



아 물론 이건 물냉임
제가시킨건아님


원래 제가 물냉파인데
특별히 양보해드렸음ㅠㅠ



짜잔
이것이 바로
물냉
고기
비냉
참된 구조임




그리고 비냉을 시키면 이걸 주는데




이것은 비냉먹다 물냉땡기면
물냉ㄱ?하면서 물냉하라고
냉면 육수 주는거임



<종합>
맛: 3.98/5.0
냉면충이 보장하는
어떤 냉면으로 가도 평타이상은 하는
갓 냉면 집입니다


양: 3.5/5.0
냉면이 냉면 했습니다


가격: 3.45/5.0
시중 냉면가 정도 인 것 같습니다



종합: 3.8/5.0
냉면 전문점답게
냉면에 꽝이 없는
무난무난한 괜찮은 집입니다
안에 건물 시원하니까
여름피서지로 한 번 씩 가보세요~!!
그럼 저는 이만
배재루


*위 후기는 주관적인 글이므로 절대 객관적인 지표가 될 수 없음을 명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