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zip

[성장글][팔라딘]무과금으로 카루타잡기02 본문

[공략] 가로매/[직업]메이플

[성장글][팔라딘]무과금으로 카루타잡기02

전윤전 2019. 4. 8. 00:29
반응형

오늘의 제목은

무과금으로 카루타잡기 아니고

무과금으로 돈 날리는 얘기임;


그럼 스타트!


리빙포인트! 정신이 몽롱할 때는 가급적 메이플을 하지 말자

돈을 날릴 확률이 높다.



일단 귀걸이를 사서




교불에잠을 발라주면




2줄이뜸




한방컷



그리고 시발 이것은..

큐브100개쓰고 럭9퍼떠서

걍 팔기로했음




잼민이 템봐주는데

이거 3500에 올라온거임




그래서 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퍼 5작 노린다





응 4작~

교불이노삽니다~






그리고 토드템사고




인챈터 발라주려는데




75렙 안되서 안된대




토드 하는중




하는중...



그런데

왜 그녀는 토드템을 팔았는가



그것은 이전에 팔라딘에 무기를 이미 만들었기 때문이다!

알고보니 이노시절, 호진젝에게 1억인가 1.5주고 싸게 샀던 무기(70퍼 5작, 공9퍼)가 있었기 때문!


Image result for 절레절레 짤

오늘도 재은냥은 "새벽 트롤"해버렸다.



아쉬운 마음은 뒤로한채

엠블확장이나 합시다.


앙조님szsz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