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zip

[데몬어벤져][템세팅]무과금으로 카벨 후드려 팬 데벤져의 템셋 및 키셋팅 본문

[공략] 가로매/[직업]메이플

[데몬어벤져][템세팅]무과금으로 카벨 후드려 팬 데벤져의 템셋 및 키셋팅

전윤전 2019. 3. 30. 02:35
반응형


아 시발 티스토리 신 에디터덕분에

사진에 엑박만 졸라리떠서 다시쓰네요 ㅋㅋㅋㅋ

아 줫같네



하...ㅅㅂㅋㅋㅋㅋㅋㅈ같으니까 에디터 기존거로 바꿈 

불만있는 사람 나오셈(물론 배재잼중에서만)




하..ㅅㅂ




할튼 냥재은 카벨 잡은지는 꽤 됐는데

어드벤쳐 스뻥때문에, 이거 빠질때까지 꾹 참다가

이제서야 템셋 정리글 올려봅니다.



그럼 start!



#참고


템 맞출때 참고한 포스팅은 https://www.fmkorea.com/1153182852 입니다.

여러분도 이걸보고 템세팅을 하세요!


근데 여기서는 70작 해도 된다한 것 같은데,

저는 30퍼 작 후 토드했습니다.


코강은 코인샵으로 후드리찹찹했고요







#스공


맞습니다 여러분. 자벞같지만 자벞같지않은것들 다 모았습니다.

일리움을 제외한

자벞+메용+풀링크+하이퍼(바디, 쓸샾)



자벞+메용+하이퍼(체력,쓸샾)+풀링크(일리움제외)

딜넣으면 희끄무래 하는거 개빡치네;

일리움을 못 보여줘 ㅋㅋ

내 눈뽕 내놔라





#링크/유니온/어빌/하이퍼스탯


1. 링크

평상시

캐릭2개 or 재은냥은 안쓰는 링크



풀링크

엔버 안씁니다. 원래는 쓰는게 맞음




2. 유니온

공격대 점령

슬롯 2개가 기본되서 정말 다행입니다.






3. 어빌리티


레리를 못가


첫째줄: 보공10퍼

둘째, 셋째: 잡옵

시-발 레리보내줘




4. 하이퍼 스탯

참고)냥재은 레벨: 220


남은 크리4퍼 때문에

렙업을 할지말지 고민입니다.


유니온은? 아 맞다




#전문기술


전문기술은 장신구



그리고 명장





상태이상 1회 방어, 30분 쿨

데벤져는 유틸이없어서 장신구 명장을하면 좋습니다


물론 얘가 장신구 명장이된건 순전히 얻어걸린거임..

ㄱㅇㄷ



#아케인 포스


포스: 260





여로: 레벨8



츄츄: 레벨8



레헬른: 레벨4



더 올릴지 말지..

고민이긴한데..

재은냥 심볼을 올리기로 마음먹어서, 한동안 안 올릴 것 같습니다.





#파프세트


방어구/모두 2추/30퍼 작





무기



무기는 메알못때 만든거라 경매장에서 매물 보고 있습니다.

근데 33억짜리 말고는 다 별로라...

어떡해야 하나..고민중




#장신구 중 반지



보스 장신구

마이스터링을 사면, 고피아를 버릴 듯 합니다.






어드벤처 딥다크 크리티컬 링






테네링

재은냥에 안 받고 여기에 받은게 약간 신의한수였네요








#보스 장신구 세트(반지 제외)



응축된 힘의 결정석





아쿠아틱 레터 눈장식






분노한 자쿰의 벨트





카오스 혼테일의 목걸이


이 목걸이엔 슬픈 사연이 있어..






크리스탈 웬투스 뱃지





로얄 블랙메탈 숄더


공5붙은거 보자마자 바로 데벤져 주러 달려옴




핑크빛 성배




#엠블렘, 보조, 훈장



메이플 트레져 포스실드

트레져 포스실드는 장착하고 교불이되서, 본캐로 큐브돌리고 부캐로 옮기면 됨


그래서 지금 포스실드 한개 더 대기중임








골드 데몬 엠블렘

2교불 데벤져 슈발..



황룡파 문하생

16년도?인가 15년도?에 딴 훈장


요긴하게 잘 쓰고있다.






#마이스터 세트

아직 반지가 없어서 세트라고 하긴 뭐하지만

곧 반지 낄거니까..

마이스터 이어링

황망 바르고 1작만 더하면 끝!



#여제 세트

여제 3셋하면 체력 15%(순피) 더 붙는거 알죠

근데 나중에 앱솔갈거임 ㅅㄱ

나아아아중에


망토




장갑




신발

이거 15퍼 좀 운이 좋았음ㅎㅎ

제가 토드템으로 뽑은거임ㅎㅎ



여제 망토, 장갑, 신발/ 2추급/ 30퍼작




#안드


초롱나비로이드

대현자한테 산 것




리튬 하트

페어리? 비싸서 리튬 삼




#5차(코강)

코어 전체 샷


보스돌때는 이렇게 끼고,

사냥할때는 쓸샾, 쓸하이퍼 빼고 쓸윈, 쓸심 넣습니다




주력기

엑큐와 쉴체 위주로 강화했습니다.


근데 다른것들도 강화한거있는데..부캐라서...걍..일단 이렇게 두기로함

이것보셈 익시드들 강화한 흔적...






사소는 인핸스드 익시드로 바꿀 예정

인핸스드가 더 렙 높아지면 바로 호다닥바꾼다.










#키셋팅


보스용

사냥할때는 Hm에 쓸심 Pdn에 쓸윈을 넣습니다.




와 드디어 작성이 끝났네요

티스토리 인터페이스 개편하더니


베타버전 걍 목구녕에 쑤셔넣는 기분임ㅋㅋㅋ

완전 무겁고 렉 오지고..


좀 더 개선하고 반영하지, 3월에 낸다고 너무 무리한거 아닌가 싶기도함..

검마패치 보는 기분이네


...라고 이전 포스팅에 적었는데

사진엑박떠서 지금 1시간 35분동안 포스팅만 하는중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