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zip

[성장글][팔라딘]무과금으로 카루타잡기 01 본문

[공략] 가로매/[직업]메이플

[성장글][팔라딘]무과금으로 카루타잡기 01

전윤전 2019. 4. 1. 23: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잰냥TV의 잰냥입니다

오늘부터 성장형 포스팅도 추가해서 쓸건데요

근데 제가 이미 카루타격수고, 묵혀둔 템도 많아서

걍 유튜버tv처럼 포스팅 진행하려고합니다.



그럼 start!



#리빙포인트) 추옵 보는법

요즘은 카루타가 싸서, 추옵은 70추 이상을 사는게 좋다.

올스탯은 1퍼당 주스탯10으로

공격력은 1당 4로 보면됩니다.




원래는 70작 올 마스터로해도되는데

저는 30퍼작 2번 실패가 더 난것 같아서, 30퍼작으로 합니다.

(황망포함)



이렇게 발라주고

4작이상이면 황망바르세요



네 ㅈ댓네여


4번 성공해서 이노해야됨..


 



카루타 70추가

한 2~3천이면 사는 것 같더라고요 요즘



근데 그마저 좀 부담가신다. 이러면 연금명장달고 싼마이사서

합성하셔도됨

저 다 뽑고 망했으니까 걍 합성할게요




음 이거쓸까했는데




이게 50+24라 74추라서 이거 쓰기로함




교불황망 받으려고햇는데

교가 황망을 줘서 ㄱㅇㄷ




ㄱㅇㄷ




가즈아ㅏㅏㅏㅏ




결과: 망함




핑빈벨트도 창고에있던거 가져옴ㅋㅋㅋ

원래는 고추옵 분자벨사고 핑빈벨트로 토드하는데

추옵ㄱㅊ아서 이거 작하기로함




70추 ㅎㅇ





유니온에잠




ㅎㅇ




핑빈벨트는 돌리는데 돈 너무 마니들어서

6퍼에서 스탑




그리구...이어링도 작함




ㅎㅇ




ㅅㄱ








에디 공10이고 윗잠없는거 사서



에잠을 바르면

망합니다




네 아니네요 성공했네요




이제 힘9퍼 띄울차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