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zip

[후기] 동대문 엽기 떡볶이- 크림떡볶이 트러플 매콤맛 본문

[나의 일상] 나로매/[후기]음식

[후기] 동대문 엽기 떡볶이- 크림떡볶이 트러플 매콤맛

전윤전 2022. 3. 24. 01:26
반응형

엽떡 앱 이벤트때 부터 먹고 싶었던, 크림 떡볶이를 드디어 먹어볼 수 있게 되었다.

 

 

가격

크림 떡볶이: 15,000원

당면 추가: 2,000원

 

 

은 총 네가지가 있다.

1. 크림맛

2. 트러플+크림맛

3. 크림+매콤맛

4. 트러플+크림+매콤맛

가격은 모두 동일하니, 참고 바람

 


칼로리도 칼로리고, 아는 동생(A)이 먹다가 물렸다고 해서 엄두가 잘 안 났었다.

그런데 워낙 크림류 음식을 좋아하다보니, 한 번쯤은 시도해보고 싶었다.

그렇다고 그냥 덥썩 먹기엔 가격이 어느정도 있다보니, 지인(B)보고 먹어보라고 했는데

결국 제가 먼저 먹었습니다

 

트러플로 시키면, 트러플 오일이 이렇게 별첨이 되는군요!

신기하군

 

 

엽기 크림 떡볶이 실사

구성은,

오뎅 대신 베이컨이

모짜렐라 대신 체다치즈가 들어 있습니다.

 

 


총평

맛있습니다.

크림류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꽤 괜찮았습니다.

다만, 매운맛이 조금 따로 노는 듯한 느낌은 있었습니다.

캡사이신으로 매운 맛을 잡아주는게 아닐까 합니다.

 

맛있게 먹다보면, 칼로리를 과다 섭취한 느낌을 받곤 하는데,

이는 크림+떡이라 어쩔 수 없는거라 생각합니다.

 

착한맛 기준, 제 입맛에서의 매운정도는

일반 엽떡>크림>로제

이 서순입니다.

의외로 로제가 덜 매워요!

 

다음에 또 먹을거임 ㅎㅎ

 

그럼 안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