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zip

[후기] 동대문 엽기 떡볶이-엽기 분모자 떡볶이 본문

[나의 일상] 나로매/[후기]음식

[후기] 동대문 엽기 떡볶이-엽기 분모자 떡볶이

전윤전 2021. 10. 9. 19:36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넘모 맛있게 먹고 있어서,
주변 사람들에게도 꼭 먹어보라고 권유하고 있는
엽기 분모자 떡볶이를 소개하려고 왔습니다.


기존 떡볶이에서 3천원 더 비싸지만,
그래도 맛있으니까.
(사실, 지금도 시켜놓고 리뷰먼저 작성하는 것은 비밀임.)

그런의미에서
오늘의리뷰
엽기 분모자 떡볶이
가격: 17,000원



음,,음,,음,,

소세지 추가, 맛: 착한 맛

이것은 매장에서 찍은 떡볶이 입니다.
오, 웬일로 잘 찍었나 싶죠?



하지만 여러분. 잊지 마셔야합니다.

토핑추가 없음, 맛: 착한맛

저는 음식사진을 잘 못 찍습니다.
이 정도면 재능이 아닐까 싶기도 해요.


뭐, 여튼간
떡이 분모자로 전부 바뀌었는데
육안으로 보았을 때는, 기존 엽떡보다 양이 적은듯 보입니다.
지금 중국당면까지 추가한 엽분모자가 오는 상황인데요
그 때 후기를 추가해서 작성하겠다.
(추가)

중국당면 추가, 맛: 착한맛

음, 기분탓이었군요.



분모자는 길쭉한 상태 그대로 조리돼서 옵니다.
저는 그냥 혼자서 끊어 먹었는데,
가위로 잘라서 먹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아, 그리고
분모자가 생각보다 헤비해서, 좀 놀랐습니다.
나무위키에서 찾아보니, 100g당 347kcal라고 하네요.
어쩐지, 생각보다 배부르더라.




흠, 그런데 의문점이 하나 있습니다.
기존 엽떡에 비해 왜 가격이 비싸지는 것일까요?

분모자가 조금 더 비싸서 그런 것인가 싶어,
쿠팡에서 가격비교를 해보았습니다.

분모자

밀떡


제일 최상단 기준으로, 분모자가 약 2.3배가량 비싸네요.
물론, 브랜드 차이 및 여러 차이도 있겠다만,,,
세트 메뉴 적용도 못하고 ㅠ

뭐 여튼간, 맛있긴 합니다.
요 근래 자주 먹고 있기도 하고, 주변 지인들에게 먹어보라고 권유하고 있기도 하고요.
하지만, 어느정도 있으면 (가격때문에) 안 먹을 것 같습니다.
맛있다고 계속 먹으면
통장➡️텅장 순식간이지ㅋㅋㄹㅇㅋㅋ

종평
: 있음
4/5
원래도 엽떡을 좋아합니다.

칼로리: 장난아님
1/5
진짜 매번, 떡볶이 류 꽂힐 때마다, 살찌는거 느껴져서
여러모로 복잡미묘해짐..

재구매의사
종종 생각나면 먹을 것 같음

개인취향이라는 것은 꼭 참고해주십시오.
그럼 안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