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zip

[20220318~20220319/브롤스타즈] 이브를 뽑았습니다 본문

[나의 일상] 나로매/[일상]랜선

[20220318~20220319/브롤스타즈] 이브를 뽑았습니다

전윤전 2022. 3. 19. 22:49
반응형

돈 쓴거 본전은 뽑으려고 주말에 열심히 돌렸다.

 

 

그래서 캐릭터가 꽤 많이 나옴


 

재키~

생각보다 재미있는데, 생각보다 저랑 안 맞습니다.

끌어당길 때 딜을 못 넣는게 조금 아쉽네요~.~

 

 

 

첫 영웅

파이퍼~

처음에 이 캐릭 안 좋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재미있고 좋습니다.

원거리에서 뿅뿅거리다가 근접해지면 슈루탄 날리고 도망가는 재미가 있음

 

 

 

첫 희귀

포코~

남들 다 가지고 있는거, 이제 저도 있음ㅎㅎ

 

 

 

 

로사~

애들이랑 같이 놀 때, 이 캐릭 배리어쓰면 무적이라고 그랬거든요?

근데 딜 들어가네?

해명 부탁

 

 

 

 

그리고 드디어 뽑았다

 

 

 

 

ㅎ_ㅎ

브롤패스+퀘스트 만쉐이^^*

 

우리반 보고있나?

이게 어른의 무서움이다.

 

 

 

 

이게 물 위를 걷는 특성이 있어서, 사기라고 하던데요 ㅎㅎ

제가 한 번 해보겠습니다.

 

 

 


이제 이브도 나왔으니, pp카드도 받아주고 

트로피 진척 보상도 쭉 받아 줍시다.

 

 

 

 

 

 

그랬더니, 신규 이벤트도 열렸어요!

와!

 

 

 

 

클럽 리그도 열림

게임에서 길드는 역시 빠질 수 없나

 

 

 

 

나중에 개인길드를 하나 만들어서 유유히 놀 생각중

 

 

 

그럼 이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