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zip

[~20220422/브롤스타즈] 이모저모 정리 본문

[나의 일상] 나로매/[일상]랜선

[~20220422/브롤스타즈] 이모저모 정리

전윤전 2022. 4. 22. 17:06
반응형

분명, 처음엔 애들과 같이 노는 용도였다.

 

 

 

그런데 어느덧 나는 뽑기를 열심히 하는 유저가 되어있었다.

역시 가차의 중독성은 대단했다.

 

그러다가 문득 전설도 뽑아보고싶었는데,

확률이 ㅋㅋ

0.1 ㅋㅋ

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00개 뽑으면 한개 나오는 꼴이다.

 

 

Z폴더 접듯이

마음을 접기로 하였다.

 

 

--

그래도 일반 캐릭터들은 이제 얼추 나왔다

1

브록 슝슝

 

 

2

여러분도 저처럼 열심히 게임플레이하면

다이너마이크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3

이제 초희귀는 거의 다 나온듯 싶네요

 

 

 

그리고 대망의 

애쉬

나올 확률이 영웅과 비슷하다 했으니, 그렇게 나올 확률이 극악은 아니지만

그래도 다음날 애들이랑 같이 게임하는데, 이렇게 좋은 캐릭터가 나와줌에 감사하고

 

 

 


이제 상점에서 쇼핑도 좀 해보려고 합니다.

 

아 ㅋㅋ308코인 모자라서

신화 영웅 못삼

 

 

 

이제 캐릭들도 열심히 렙업을 한 나머지,

가젯 장착이 가능합니다.

 

 

 

그 말은 즉슨

아이템상점에서 가젯을 구매 가능하단 뜻인데요

 

 

 

 

 

아, 때마침 상점에 좋은 매물이 들어왔군요

 

 

 

 

 

이브는 제 주캐로 자주 사용하고 있으니

하나 장만하도록 합시다.

 

 

 

 

점점 이브는 강해지고 있다.

 

 

 

그리고 스킨도 하나 샀습니다.

강함의 상징, 분홍색으로

한 층 업그레이드 됐다고 볼 수 있군요

이제 다들 파이퍼 보자마자 바지적삼 조심해야할듯 ㄷㄷ;

(중세시대때의) 힘의 상징으로 둘둘 두르고 있으니ㄷㄷ

 

 


브롤패스도 열심히 받았습니다.

12000원이나 냈으니, 70렙은 찍어야지

 

 

 

 

 

아, 이런거 말고 상자 좀만 더줘잉

 

 

 

 

 

아, 맞다 여러분 저 놀라운 사실을 알았음

브롤패스 결제하면 리코를 주길래

원래 브롤패스 이벤트에 리코가 있는건줄 알았는데

무려 반딧불이 리코를 주는거였던 것임 ㄷㄷ

 

 

여러분은 그러니 무언가를 결제할 때 같이 오는 종이를 잘 확인해야합니다.

이용약관 괜히 읽으라는거 아님 ㄷㄷ

어쨌든 그래서 열심히 잘 적용해줬습니다.

 

 

그럼 이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