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zip

[게임일상글] 브롤스타즈 입문기 본문

[나의 일상] 나로매/[일상]랜선

[게임일상글] 브롤스타즈 입문기

전윤전 2022. 3. 14. 23:56
반응형

재은냥입니다.

오랜만에 게임 일상글이네요.

 

 

저희 반 아이들과 친목도모를 위해

브롤스타즈를 설치했습니다.

나는 비록 캐릭이 3개밖에 없는 뉴비지만,

아이들을 이기겠다는 큰 꿈을 품고

 

 

 

 

뉴비버프 시켜달라고

캐릭 통일하자 함ㅎ

 

 

 

 

 

저 생각보다 잘하는듯^^*

 

 

 

 

 

결국 1등도 해보고 그렇네요

-물론 그 뒤에는 무수한 패배가 있었다.

 

애기들 놀아준다고 게임 깔았는데, 제가 더 재밌었다는 것이 후문입니다.

???: 선생님 배그는 하세요?

 

그럼 이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