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zip

[후기]한촌설렁탕_양재점 본문

[나의 일상] 나로매/[후기]음식

[후기]한촌설렁탕_양재점

전윤전 2018. 12. 12. 13:24
반응형

배재루
재은냥 옛날에 밥 먹은거 후기 남기러 왔음 ㅎㅎ
7월인가 8월에 먹은건데
12월에 쓰는 이 도덕책 ㅎㅎ



일단 들어가기 전에

카카오 맵 평점을 보고 가자




저거만 올리면 고소 받을 것 같아

구글 평점도 넣어주겠다



4개월이 지난 지금도 아직도 그 맛이 생각나는 기적
솔직히 여기서 리뷰 그만쓸까하다가
나는 프로 블로거니까
:영자언니:방식으로 후기를 남기도록 하겠다


<들어가기에 앞서,여기에 간 이유>
여름이라 냉면이 정말 먹고싶었는데
때마침 걷다가 여기가 보였다.
단짝세트시키면 이만원이라길래, 시원하게 물냉면을 먹을 생각으로 가게에 들어갔다

게다가 친구가 사주는 냉면이니
맛있음도 두배가 되고 얼마나 기쁘고 행복하냐
안그래? ㅇㅈ? 어 ㅇㅈ

냉면먹으러가서 메뉴판은 왜 다 찍은지 모르겠는데
하여튼 다 찍어서 올림

<메뉴판>

우리가 먹은 냉면 단짝세트는
냉면2개(선택가능)+고기만두




참고로 우리가 받은 고기만두
물냉 하나에 8천원
16천원이니까
4천원어치 고기만두니까 이해해주도록하자
갈비만두 가격이 궁금하다고?
이따 메뉴판에서 나오면 말해줌





짜잔
밑에 갈비만두보임?
5알 4500
8알 6500


그니까 우리가 먹은 단짝세트는
+6500
+8000
+8000
-20000
=2500
원 할인해주는 가격이다.





할튼 뭐 이러저러




맛있어 보이는 메뉴들!




사이드메뉴 나왔음



"님 뭘 자르려고
가위랑 집게드는거임?"


정말 몰라서 물어봤는데
김치였음...
잘라서 맛있게 잘 먹었음ㅋㅋ
(아잌ㅋㅋㅋㅋ쪽팔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맛있는 물





정말 맛있었음
개인적으로 옥수수차 좋아함
이렇게 차로 나오는 곳 첨 봤음!
고기만두 옴뇸뇸하면서 물 쭉쭉 마신듯 ㅠㅠ
갸쥬아



#드디어 #본메뉴

죄송합니다 제가 사진 실력이 안 좋아서요..
비주얼 ㄱㅊ았던것같아요
노말노말하게..





ㅠㅠㅠㅠㅠ제 블로그 보시는 분들은 다들 아시겠지만 정말 제가 사진실력이 부족해서 열심히 맛있게 찍어보려고 노력하는데...결과물은 항상...ㅋㅋㅋㅋㅋㅋㅋ.

...음식사진 찍는 법 배워오겠습니다..ㅠㅠㅠㅠㅠ



그리고 결론

속보)재은냥 남이 사준 냉면 남겨
같이 먹던 사람이 음식 남기면 지옥간다고 악담해서 파문



종합
맛: 2.6/5.0
같이 먹었던 사람은 ㄱㅊ다고했는데
제 입맛에는 안 맞았어요
 다른 후기 찾아보니까 노말노말하던데..참고하시길!


양: 3.0/5.0
근데 지역이 양재인거 감안하고 보면 그냥 저냥 평범할 수도 있는 것 같아요
제가 양재에서 밥을 첨 먹어봐서... 촌놈이라 죄송합니다..


결론(냉면): 2.89/5.0
이거 사준 사람이 다 먹고 나보고 빵 먹을거냐고 물어봣움..


그럼 이만 안녕..

×위 내용은 주관적인 내용이며, 절대 객관적인 지표가 될 수 없음을 명시합니다×
×의견차가 존재하니, 이 페이지 말고도 다른 블로그 후기를 볼 것을 권장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