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zip

[후기]두끼 떡볶이_천안신부점 본문

[나의 일상] 나로매/[후기]음식

[후기]두끼 떡볶이_천안신부점

전윤전 2018. 9. 5. 12:41
반응형

안냐세여 재은냥입니다

저번에 전주로 놀러가면서

잠시 거쳐갔던 임시공간쓰..천안,,,


늦잠을 자는 바람에 그 근처에서 점심을 먹게 돼버렸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오늘의 리뷰

두끼 떡볶이

천안 신부점




위치는 제가 천안이 초행이라 잘 모르는데요

천안점 치니까 여기밖에 안 나왔거든요?

여기 맞을거임ㅋㅋ






할튼 원래 떡볶이 싫어하는 뚱진이

웬일로 떡볶이 먹고싶다고 해서 왔음


저는 냉면먹고싶었는데

사정사정해서 특별히 와드린겁니다






원래 저희는 2인세트(18500원)짜리를 먹으려고했는데

분명 퐁듀추가를 말했는데

여기 알바분께서 그 말 듣고 치즈 없는거로 줌



진짜 처음엔 기다리면 주는줄알고 가만히 있었는데

아니었음..


초행이 이렇게 서럽습니다





할튼 여기는 떡볶이 무한뷔페니까요

뷔페에 왔으면

분식을 조져야죠 ㅇㅈ?





전 튀김 매니아라서 튀김만 계속 먹음

여기 닭가슴살 튀김 좋더라 야 ㅎㅎ

ㅋㅋㅋㅋ전 계속 이것만 먹음ㅋㅋㅋ





그리고 여기는 사리 담는 곳인데요

전부 찍기 쪽팔려서 그냥 안내판 사진만 찍음

알바분께서 계속 저 힐끔힐끔 보시는데 개쪽팔렸음

이게 다 파워블로거 아니라서그럼

파워블로거되면 당당하게 저 파워블로거니까 사진 점 찍을게요^^ 할거임




물론 마음 속으로만

ㅠㅠㅠㅠㅠㅠㅠ






제가 뚱진이 순대를 싫어하는걸 모르고

수제비와 순대만 조졌습니다



잘못된 선택

그리고..

#김건모의 잘못된만남,,


그 어느날 너와내가..

뱃살로 만난것을..♪

(짜게 식는중..)




그리고 소스칸도 따로 분류돼있는데요

소스 종류 굉장히 많음




저희는 두끼+떡모 조합인 맨 위쪽으로 했음

사실 땡초 넣고싶었는데

뚱진이 이건 튀김소스라고 단호하게 말해서

짜게 튀김만 먹음..




자 그럼 이제 뚱재은이 만든 떡볶이 완성~


이게 사진으로 봤을때는 굉장히 맛없게 보일 수 있지만

사실 제가 떡볶이 장인이라 정말 맛.있.습.니.다

???: 네가 소스를 안 만들어서 그런거 아니야?






자 그럼 이제 떡볶이를 조졌으니

이제 돼지 두명은 밥을 조사볼까요?






(곧 조짐 당할 볶음밥 입니다)








이게 제가 만든 볶음밥-이라는ㄴ거임

아니 근데 좀 억울한게

내가 돈 내고 먹는데 대체 왜 요리도 내가하고 가져오는것도 내가하냐

뚱진 이거 자본주의에 대한 참된 마인드가 없네

돈 내는사람이 왕이다 몰라?


할튼 맛있게 잘 먹었ㅇ습니다

ㅋㅋㅋㅋ제 요리실력이 한몫한듯^^

(반박시 뚱진빵진 뱃살빵)




#종합

3.3/5.0



맛: 3.5/5.0

캬 누가 만들었는지 

떡볶이 한 번 괜찮았네

???:아니 그건 그니까 네가 소스를 안 만들어서




혜자: 3.2/5.0

뷔페치고는 싸지만

떡볶이 뷔페임을 생각하면 가격대가 꽤 나가는 것 같습니다

정확한 액수는 기억이 안나지만, 둘이서 16500인가 한것 같아요

퐁듀가 없어서

알바센세 퐁듀!!!!!!!!!!!!!!!!!!!!!!!!!!!!!!!!!!1

퐁듀내놔 내 퐁듀!!!!!!!!!!!!!!!!!!!!!!!!!!!!!!!!!!!!!!!!!!!!!!!!!!!!!!!!!!!!!1




창의도: 3.4/5.0

직접 요리하는 재미도 있고

분식을 무한뷔페로 만들 생각을 했다는 것 자체가 신기했음



그럼 떡볶이쟁이 재은냥은

이만 배재루~!!!



*이 블로그에 게시된 리뷰 포스팅은 전부 주관적인 평가이며, 절대적인 판단 기준이 될 수 없음을 명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