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zip

[다크나이트][템셋팅] 무과금으로 카벨 후드려 팬 닼나의 템셋 및 키셋팅 본문

[공략] 가로매/[직업]메이플

[다크나이트][템셋팅] 무과금으로 카벨 후드려 팬 닼나의 템셋 및 키셋팅

전윤전 2020. 12. 19. 17:44
반응형

 

 


대부분 9퍼/+공10 둘둘입니다.

 

 

#스공

노버프, 노링크

 

 

노버프, 노링크 상세스탯

 

 

 

자버프/풀링크

 

 

자버프, 풀링크 상세스탯

 

 

#링크/유니온/하이퍼스탯

 

링크

 

 

유니온

마스터 유니온5

좀 높습니다

 

 

 

 크뎀/보뎀위주로만 해주셔도 충분합니다.

닼나라 방무말고 벞지하시는게 더 좋습니다.

 

 

하이퍼스탯

뎀->보뎀->방무->크뎀순으로 찍었습니다

크확->크뎀->뎀->보뎀 순으로 찍으십니다.

 

 

어빌리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레리면 됐지

 

 

#전문기술

장비명장을 추천합니다.


근데 한동안 접속을 안해서 옵션을 못 보여드리네요.

크뎀3%/5%를 추가로 줍니다.

 

 

더보기

 

#아케인포스

전체샷

10/10/10을 권장합니다.

 

 

 

소멸의 여로

10렙

 

 

 

츄츄 아일랜드

9렙

 

 

 

 

아케인심볼: 레헬른

6렙

 

#파프세트

방어구

30퍼작/ 9퍼 공10/11성

 

무기

파프 무기로 사시면 가격이 쌉니다.

저비용 고효율 

 

 

 

#앱솔세트

9퍼 공10/11성

 

장갑/신발/망토

 

 

 

 

#반지
보스장신구

고피아/실블링

 

 

 

 어드벤처 딥다크 크리티컬링

 

 

테네브리스 원정대 반지

 

#보스 장신구 세트(반지 제외)

대부분 6퍼둘둘입니다.

작은 30퍼

 

얼굴장식

응축된 힘의 결정

 

 

눈장식

아쿠아틱 레터 눈장식

 

 

 

귀걸이

 데아시두스 이어링

 

 

 

벨트

 분노한 자쿰의 벨트

 

 

 

 

 

목걸이

아 걍 없는거나 마찬가지라고 ㅋㅋㅋ

 

 

 

포켓 아이템

핑크빛 성배

 

 

 

 

뱃지

크리스탈 웬투스 뱃지

 

 

#엠블럼/훈장/보조

엠블럼

테라버닝 이벤트로 받았습니다.

 

 

보조무기

 쇠사슬

 

 

훈장

 

 

#안드로이드

돌의정령로이드

 

 

 

리튬하트

30퍼작

요즘은 안드사면 리튬하트를 주더라고요

 

#5차(코강)

코어 전체샷

에르다노바와 다크니스오라를 스위칭합니다.

주력기는 궁그닐, 임페일 위주로 강화했습니다.

 

 

 

레벨링

 

 

주력기 강화 상세

 

1

 

2

 

 

 

3

 

 

#키셋팅

1은 다크니스오라 위치입니다.

 

막간 꿀팁)

어빌리티 및 유니온을, 벞지 위주로 넣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