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zip

[후기][팬텀]200찍는데 정말 짜증났고 다시는 만나지 말자!, 유니온 8천 기행문 본문

[공략] 가로매/[직업]메이플

[후기][팬텀]200찍는데 정말 짜증났고 다시는 만나지 말자!, 유니온 8천 기행문

전윤전 2019. 9. 3. 12:11
반응형


예 하라는 공부는 안하고 포스팅 마무리 지으러 온 재은냥입니다.

이거 오늘 미루면 또 한달뒤에나 쓸 것 같아 쓰러옴





모두들 찬양하십시오. 저는 팬텀 200입니다

길고 긴 여정을 마치고 저는 자유의 영혼이 되었습니다.






시발 함께해서 행복했고

다시는 만나지말자





감사합니다 킹갓엠페러 뚝딱빌런님

항상 볼때마다 김덕배유튜버가 생각나는군요.





#템셋팅 및 키셋팅


템 맞추는 방법은 플위글을 참고하시고

https://rkfhoj.tistory.com/642


대충 주접떠는 글은

https://rkfhoj.tistory.com/664

여기를 봐주십시오.




스공




키세팅

왼쪽몰빵형에게 가장 특화됐다 생각합니다.



스킬은 대충 이렇게 껴주시면 개꿀딱

지적 안받음.




#사냥


장점: 팬텀

단점: 팬텀


유틸이 좋아서(팬텀 슈라우드)지형을 안 탈 것 같지만, 매우 탑니다.

점프공격이 안되서, 무조건 일자맵이 좋습니다.


1~3차는 패파스킬 훔쳐서 조지면 되지만,

4차는 그렇게 하면  좀 약하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원래라면 나로, 캐슈 스킬을 훔쳐서 하는데 매우 느린 관계로

저는 암걸리기 싫어서 기존 주력기로 조졌습니다.

윈부 훔치세요. 안 훔치면 죽음뿐


사냥이 좋은 캐릭은 아니므로, 지방부를 가야하는 캐릭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그와중에 맨 첫번째(H02)맵밖에 사냥 못합니다. 

그러니 이벤트를 잘 활용하고 유니온 경쿠를 잘 쓰도록 합시다.



그렇게 180을 꾸역꾸역찍으면 정말 살맛납니다.

이때부터는 평지 or 일자지형이 있는 곳이 많아서 그런 듯 합니다.

위아래 이동도 자유로우니 살만합니다.

하지만 이마저도 주력기 한 방에 죽지는 않으니 좀 답답한 감이 있습니다.




#외형



일러스트가 어머 간지가 나면 뭘합니까.



도트가 그걸 따라가지 못합니다.

심지어 일러스트 옷도 안 줍니다 ㅋㅋㅋ

저 안될 부내나는 얼굴이 다 망쳤습니다.


그래도 키네때보단 난것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냥 히오메 때 팬텀을 보고 위안을 삼읍시다

참고로 이거 신도틉니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구도트 풀셋을 봤는데요

주어진 것에서 만족하기로 했습니다.

여러분도 있는것에서 만족하는 삶을 살길 바랍니다.




메이플 도트팀이 열일해서 메르세데스때로 롤백됐음 좋겠습니다.

어차피 현질은 할거지만 기분은 좋으니까요




#이동기


개좋습니다.

플점에 팬텀 슈라우드 그저 빛


15년도때는 슈라우드 쿨 없었는데, 하도 사기라 너프 먹은게 아쉽네요

그래도 그렇게 쿨이 길진 않아서 큰 불편함은 없습니다.


#스토리


일단 웹툰을 봐야 팬텀 스토리가 조금 이해갑니다.

https://maplestory.nexon.com/Media/WebToon/299

이게 오르카/스우 관련 웹툰인데, 이걸보고 팬텀의 프롤로그 스토리를 이해했습니다.


뭐 근데 한때 주력 스토리로 밀었던 영웅즈인 만큼

크게 문제가 있고 개연성이 떨어지진 않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킹 갓 엠페러 카오를 뿌린다면?

안될거야 아마..^^;


메유저가 쓴 스토리 괜찮던데 그 분 채용해라 진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