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zip

[20200129/모바일 마인크래프트 일상글]Realm을 써봤습니다. 본문

[나의 일상] 나로매/[일상]랜선

[20200129/모바일 마인크래프트 일상글]Realm을 써봤습니다.

전윤전 2020. 2. 2. 01:06
반응형

 

 

와이파이 연결안하면 멀티가 힘들어서

니바유가 FLEX하게 1개월 relam 무료이용권을 질렀다.

 

덕분에 재미나게 마크했다는 이야기.

 

 

와 등장하자마자 한대맞고 떨어진 재은냥.

 

 

 

 

너 일부러 나보다 높은 곳 가지마

 

 

 

역시 이런애들은 뚝배기죠^^

 

 

야야 뭘 숨어 다 보여

 

 

 

 

 

 

이게 그 응징인가 뭔가 그건가

 

 

 

 

 

 

이상하네 점점 왜 니바유가 없어지지?

 

 

 

 

 

 

 

그리고 카페에서 주문하고 온 사이에 암흑기가 도래함

 

 

 

 

그래서 응징했음^^

 

 

니바유가 스스로 떨어지길래 호다닥 올라가버림

 

 

 

 

 

 

ㅋㅋㅋ그리고 당한만큼 갚아주는 재은냥ㅋㅋㅋ

 

 

 

 

 

 

 

뭘 스르륵 눈치보냐고

 

 

 

 

 

너 나 저격하려고 템만드는거 다봤어 너

 

 

 

 

아니나 다를까 손에 곡괭이를 들고있는 니바유의 모습.

 

 

 

 

 

아 언제까지 눈치만 보고있을건데

 

 

우리 이 모습 마치

 

 

 

 

서로를 저격하는 카.우.보.이

 

 

 

 

근데 밤되니까 하나도 안보이잖아

 

 

 


 REALM모드의 장점: 방장사기맵

방장사기맵에 대해 서술해보겠습니다.

 

 

 

1. 위치이동이 자유롭다.

 

 

야야 나 방장 사기맵에 대해서 서술하는데 너 왜 죽냐고

 

오늘의 교훈) 위치 태그를 잘하자.

 

 

 

 

 

근데 왜 나도 위치이동 시켜준다면서 왜 이런 허허벌판에 가두는거야?

왜? 대체 왜?

나 지금 표류중인거야?

왜 이런맵에 날 가둬?

 

 

 

 

 

제가 철 골렘 잡고싶다고 찡찡거리니까

알맞은 맵에 호스트해줌

 

 

 

 

 

 

위엄있는 철골렘의 모습

 

 

 

 

 

날 때리려고 준비하다가 걸렸다.

 

근데 너 선인장 들고 뭐하는데

 

 

이제 서로 협력해서 철골렘 패러왔습니다.

준비물: 선인장, 어그로 끌어줄 애

 

 

물론 미끼는 니바유입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덕분에 철골렘은 잘 잡았답니다.

 

 

 

 

ㅋㅋㅋㅋ이거 보고 니바유 소환술인가했는데

자기도 분신이라그래서 좀 웃겼음

 

 

 

 

 

야야 안때릴테니까 나와봐

 

 

 

 

 

스르륵 눈치보는 그의 모습

 

 

2. 아이템을 소환할 수 있다.

아까 방장사기맵 이유중 하나입니다.

 

 

 

 

 

내게 그는 에메랄드 칼을 줬다.

 

 

 

 

 

그리고 몬스터를 소환했는데

 

 

덕분에 죽었다.

 

 

?

 

 

3. 지만 무적 가능

 

 

 

나 열심히 도망다니고 방장 갈구려했는데

때릴수가 없었다.

 

 

 

 

 

감사합니다 방장님^^덕분에 뒤123졌네요^^

 

 

 

 

 

 

그리고 잰냥전용 UFC를 만들면서 리모컨(미역)으로 조정하는 모습

덕분에 또 죽을뻔 했다.

 

 

 

 

 

결국 방장사기맵당한 재은냥은 불만을 토로했답니다.

그럼 안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