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zip

[마인크래프트 모바일]폰 마크를 깔아서 멀티를 해버렸다. 본문

[나의 일상] 나로매/[일상]랜선

[마인크래프트 모바일]폰 마크를 깔아서 멀티를 해버렸다.

전윤전 2020. 1. 26. 21:04
반응형

 설날에는 현질입니다.
구글 플레이포인트 남은거로 게임 두개나샀음
플포 6천원+남은돈 카드로 flex해버림

 

제가 멀티를 하기위해 한참을 해맸는데요. 방법 알려드림.
xbox가입->친구추가(마크에 적혀있는 영어이름으로 해야함. 변경한 이름으로는 안됨)->월드 새로만들기 멀티방 선택->나머지는 마크친구목록으로 입장

 

진짜 멀티방법 하나 찾는다고 한시간동안 고생한듯ㅋㅋ 셀룰러만하시면 방 못 만들어요.

 

일단 입장했음

착한발언해주세요.
(1시간동안 너무 고생해서 힘들었음)

저 아예 처음인데 배려 좀 해주세요^--^

..는 무슨 애들이 잠깐 한눈만 팔면 가두더라

 

복수의 시작.
심심하면 30초씩 가둘거임.
(니바유가 먼저 시작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니바유 들어가자마자 복수하는 욜키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 귀한 목재로 가두는 이유가 뭔데요

 

어허 착한발언 착한마음 착한생각

 

눈 오는거 너무 예뻐서

 

야야 자숙 적은애 나와줘

니바유: 암튼 난 아닌듯

 

근데 니바유 혼자서 굴 파더니

 

워후 광부 flex해버렸다.

하도 가두려고 시도하니까 안쪽에서 방탈출 만들어버리길래

안내문 써놓고 입구를 막아버림ㅋㅋㅋㅋ

 

+후기

컨셉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크 재밌네요. 조합을 좀 알아야할 것 같긴한데, 애들이랑 같이해서인지 처음치고 재미있었음!
ㅋㅋㅋ개꿀잼이라 일상글도 해달라하는데, 하 이걸 어떻게 컨텐츠를 뽑아야하지.

 

일단은 몇판 더 해보고 후기글 갖고오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