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zip

[스크립트][일일 퀘스트]화가 단단히 난 최고의 요리사: 츄츄 일퀘 본문

[공략] 가로매/[스크립트]

[스크립트][일일 퀘스트]화가 단단히 난 최고의 요리사: 츄츄 일퀘

전윤전 2019. 9. 7. 17:48
반응형

ㅎㅇㅎㅇ재은냥입니다

스크립트 정리하러왔습니다.

이제 닼나 포스팅을 제껴두고, 밀린 포스팅들을 쓰려고합니다^ㅁ^




7월. 드디어 아르카나까지 일퀘가 나왔군요

사실 이번에 츄츄 일퀘나오면서 주간퀘도 나올 줄 알았는데 아쉽네요.





어디서 반말인가? 





나는 무려 "검은마법사"의 격파자다.






ㅇㅋ





찾아갑시다.




어디서 반말인가? 나는 세상을 구한 "검은마법사"격파자





니가 디스한것 또한 알고있지.




시끄러





물론 플레이어는 흑우새기라 봐줍니다.







이 집 맛집이네




ㅎㅇ




ㅋㅋㅋㅋㅋㅋㅋ요리만 가져간대 ㅋㅋ귀엽네




법정으로 가시지 왜 플레이어가 혼내줘야하는지





..,




팩트: 일당 개구데기





하지만 우리의 유저는 흑우입니다.




그리고 렙업하고 스토리깨면 업무는 줄어드는거

다들 아시죠?




ㅇㅋ





츄츄일퀘 목록 링크(나무위키)

이 창에서 esc누르시고 동일 종 두번째 몹들 있는 곳은 걸러주세요.

그러시면 대부분 편합니다.


일퀘보상은 각각 한개씩

모두 완료시 또 한개를 받아,

총 4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