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zip

[스크립트][퀘스트][만우절]대세는 토벤머리 본문

[공략] 가로매/[스크립트]

[스크립트][퀘스트][만우절]대세는 토벤머리

전윤전 2019. 4. 1. 00:34
반응형


만우절이네요


별 생각없었는데 만우절이네




이벤트 또 창렬이겠죠 뭐

이젠 익숙함ㅋㅋ





?




토벤머리 유저분




배재루;;




반갑습니다





토벤머리 별로 못봤는데 걍 반갑네





ㅇㅎ





=내 심정




정신병있냐?





= 내 심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만심 ㄱㅇㄷ




=내 심정





예 뭐





?

야 장난까냐

미쳤냐





아 진짜 이건 계산해도 시발 하루만에 못잡겠다



라고 다짐하고

몬스터잡으러감

?




????





ㅋ 유저농락하네






개웃기네 ㅋㅋㅋㅋ





아 이게 만우절보상이었구나 ㅋㅋㅋㅋㅋ





반갑다 데미지스킨ㅋㅋㅋㅅㅂㅋㅋㅋㅋ





어이없어 ㅋㅋㅋㅋㅋ





ㅋㅋㅋㅋ이거뭐야




구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