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zip

[성장글][히어로]무과금으로 카루타잡기05_수상한큐브 본문

[공략] 가로매/[직업]메이플

[성장글][히어로]무과금으로 카루타잡기05_수상한큐브

전윤전 2019. 6. 1. 15:58
반응형






오늘의 요약)



행복(필터링됨)기원.






이거 큐브돌려야되는데 개귀찮아서

유니온으로 돌리려고요




^^언젠가 가겠죠 유니크




이제 대망의 큐브돌리기




꼭 시발 이럴때 마력 낄겨하더라ㅣ




이게 나라냐?




결국 옵션 잘 띄워주고





또 또 또

못알아듣네 또!




9퍼띄움




근데 그와중에 공격력이 더 낮네요 ㅋㅋㅋ

아놔 시벌ㅋㅋㅋㅋㅋ

개빡치네 ㅋㅋㅋㅋ



하...인생..



여러분은 결과만보셔서 이게 얼마나 많은 큐브가 들어갔는지 모릅니다

이게 시발 제가 진짜 개빡치네

아니 이게 나라냐? 몇개를쓰는거야 내가 히어로로 카루타 잡아도 몇주동안 잡아야 뽕 뽑을것같네 이런ㄴ놈들아

와 무슨 힘9퍼하나띄우는데 4백개를 쓴게 말이되냐고 이런ㅈㅂ디ㅏ거;비ㅓㄹ

만수무강해라 이 3대가 잘될자식들

진짜 큐브진짜 뭔 시발


-후략-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