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zip

[20190314~20190317/메이플 오로라 재은냥]솔스우 했냐? 본문

카테고리 없음

[20190314~20190317/메이플 오로라 재은냥]솔스우 했냐?

전윤전 2019. 3. 17. 23:10
반응형

아 내가 배쿠공쥬보다 포스팅 빨리할라했는데

내가 더 늦음 ㅅㄱ


그럼 스타또



#어드벤쳐 마지막 스킬


노란색 뭔가했는데



어빌리티 훈장주네요

백공 이거 메소더주는줄알고 좋아하다가 실망함ㅅㄱ





#돈 다 갚 았 다!

이제 다시 비공접 ㄱㄴ



일단 제일 큰 돈부터 갚고




ㅎ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그 생색은 내가내고 기분은 내가좋은 그거냐?





할튼 메소 다 갚았구




안드도 돈 다 갚았습니다




#배쿠공쥬의 사랑고백


왜 갑자기 그녀가 사랑고백을 할까요



그 이유는..



배쿠공쥬가



렙업을해서..



재은냥 아르카나 길뚫하는 포스팅


사실 이건 악마의편집임

백공이 맨날 나 조아함 ㅅㄱ







#솔스우했냐?


우월하게 인성질 당하고




솔스우했습니다





어드벤쳐 스킬 덕분이네요

ㅅㄱ







#스 펙 업


ㅎㅇ

부동의 1000 격파...

ㅅㄱ;

1250까지 달리기로 마음먹음..ㅅㄱ





망햇고




이것도



망했고




이제 불독 자전할거라

코젬 안깔겁니다..





어빌은







아시죠?


둘째줄로 올라가길래

저것도 걍 버림




#?


?




생일이래서




선물 주고





내가 뚜비뚜비하고있는데




잼민이 마주침




인기도 내리기 실패





규밍도 마주침 ㅅㄱ





커플닉인데 중간만 다르더라

커플인가봐




?

축하로 욕날릴랬는데..

눈새 이자식




나 설아헤어 예쁘다고

올려줫서 ㅎㅎ




히히 감사함니다







#배쿠공쥬

사냥하는데 뱈공이 놀러왔서







ㅎㅎ따라간거 맞음 ㅅㄱ




아르카나 제가 길뚫해준 덕분임^^




제 자린데 사냥해서 응애 박제함









(악마의 편집)





사실 뱈공이 나 괴롭히는거임 ㅅㄱ






혼칼 슬쩍





응애 박제





코디 이거 기엽지않음?





빨간 그게 더 낫다구 ,,,,

빨간 모자가 더 낫다구 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 칼 렛 모 자 껴 줘!





#부캐


안녕하세요





부캐




렙업을




했습니다




감성도 업함 ㅅㄱ






#코디 옴뇸뇸

이거 그거임 그 어드벤쳐 보상



일단 헤어 바꿀거임




조용한눈 떠주세요 ㅠㅠㅠㅠ




?




??????????????????/









그리고 드디어 비숍 미백하고...




그리고...




엔버도 헤어색 바꿔주고...





...







#위소울 이벤트


시작





결과





시작





결과





시작





결과




와 

위소울 

한번도 

안 

뜬거 

실화냐?


^^






#데벤져 위소울 바르기

아무리생각해도 에피네아 ㅂㄹ인것같아서

위소울 10퍼 임시방편으로 띄우려고함




핑크빈은







ㅅㄱ하시고





우르스도 3추?라길래 샀음




ㅅㄱ




^ㅣ발




오 ㄳ합니다




우르스 소울이네여




왕 어드벤쳐 스킬까지하면

100퍼인데

아 걍 ㅅㄱ





그리고 마지막은

마도적과^^




하매망한 냥재은의 모습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그럼 안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