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zip

[20190307~20190310/메이플 오로라 재은냥]속보) 카혼목 체력18퍼을 사야하는데, 럭12퍼를 사는 유저가 있다? 본문

카테고리 없음

[20190307~20190310/메이플 오로라 재은냥]속보) 카혼목 체력18퍼을 사야하는데, 럭12퍼를 사는 유저가 있다?

전윤전 2019. 3. 11. 20:13
반응형

아 스샷 개많아

쓰기귗낳아

코인샵 이런;



그럼 스타트





#오류 등장이요


요즘 오류 개많아서 문의보내느라 바빠 뒤지것음ㅋㅋㅋ



보상 좀 짭짤하게 줘라

뿌리기 좀 줘라




이번에 문의한 오류는요

데벤져로 딜하면 뎀지가 1이네요





그래서 데미지를 보고싶으시면요






뒤지고






딜하시면 됩니다^^





-또 다른 오류-




님들 저 개약함




스공 백만도 안됨 ㅅㄱ




인피 막탐에 백만넘네요 ㅅㄱㅋㅋㅋㅋ



모멘텀 이게 최종패치냐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아ㅋㅋㅋㅋㅋ





#삐빅

저번포스팅과 정 반대의 모습이 되었다.



?





삐빅





????운동대리 ㄱㅇㄷ





wow;;;





갑자기?




ㅇㅈ




?듀블짱겸이 말 건게 잘못됐다.




?아니 내가 잘못한거임?





속보)잼민이 닉네임 dep캐슈로 자전함





그건 혐잉눈 포스팅써서 욕먹을까봐 그런척하는거임 ㅅㄱ





?갑자기?




어쨌든 국산임 ㅎㅇ





-우르스 들어왔음-

ㅎㅇ





우르스가 잡았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개웃겨





할부 안끝났대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ㄴㅋㅋㅋㅋㅋㅋ

2년은 군대를 의미하는겁니까?

ㅎㅎ





#코어깠따


촵촵 까주고




강화 ㄱㅇㄷ





잡코어 out좀




나에겐 노쓸모 5차 ㅎㅇ






....




잡코어 갈아서 디멘션 만들었음 ㅅㄱ







#속보) 카혼목 체력18퍼을 사야하는데, 럭12퍼를 사는 유저가 있다?


2월말부터 시작된 재은냥 트롤짓 모으려고합니다


(이전까지의 재은냥 트롤)

1.데벤져를 선택함→바로 너프 됨

2. 스타포스 이벤트때 스타포스 함→6억쓰고 12성에서 10성

3. 마이스터이어링, 추옵 3추인데 환불 안 돌리고 그냥 낌



할튼...

그리고 대망의 오늘자 트롤

ㄴ ㅐ




카혼목을 샀는데요




ㅋㅋㅋㅋㅋ잘못샀어요 ㅋㅋㅋㅋㅅㅂㅋㅋㅋㅋ

ㅋㅋㅋㅋ




아 진짜 어이가 없어서 진짜 울면서 도적 줌 일단

ㅋㅋㅋㅋ발ㅋㅋㅋㅋ

ㅋㅋㅋ아

ㅋㅋㅋㅋㅋ시

ㅂㅋㅋ캌ㄹ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시발ㅋㅋㅋㅋ




15성으로 검색하고 대충샀더니 시발ㅋㅋㅋㅋ



글서 돈 빌렸습니다




야 근데 니 아이템키 도대체 뭐야




할튼 6억 빌리고





야 여기에 엘릭서는 왜주는거야






그리고 부족한 돈은 보스를 잡아서..




샀습니다 카혼목





슈발~!@~!@~!@~1

2~!@~!@~!@`

1@~!@~!@`1

2~!@~!@

`1@~!@~!@
~!@~!@~!@~!@~1




그로써

 재은냥이 

갚아야할 

6.3억


시123발;




+길톡에 "이번 달" 재은냥 트롤리스트 물어봄

3번은 스포라 가림



그래 실친(노랑)빼고 나한테 왜그래?





#'그' 마이어링

유니온코인으로 돌리다보면

언젠가 옵션이 뜨지않을까요?^^














#주절주절


잼민아 파탈좀해





데벤져 의지 올립니다



ㅅㄱ





츄츄 캐리 중



혼돈의 카오스





하이퍼 박제





스쿼드 확장함 ㅅㄱ




아니 잼민아 ㅋㅋㅋ

ㅋㅋㅋㅋ


디럭스~~~봄버 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별명하나 기가막히게 짓네





ㅎㅇ





이게 무슨상황이냐면




제가 해명할 상황입니다

(경험치가 까임)




죄송합니다




죄송하다고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ㅠㅠ


ㅠㅠㅠㅠㅠ



야 무슨 근데 한시간 사냥해도 겸치가 1퍼올라 이런;




와 무슨 거룩한 쓰레기를





듀블짱겸 저 친삭했나봄

길드에서는 on인데 여기서는off네요 ㅅㄱ 

ㅋㅋㅋㅋ





그리고 백귀는 대현이를 친삭했나봐요




ㅅㄱ하세요^^





 

#컨신컨왕 잼민이

 속보)컨트롤의 달인인 유저가있다?



 있으니까 포스팅하지

잼민이 생존력=데벤쉴체





 잼민아 살아나

능냥이인척하지말고





이게 무슨상황이냐면요

잼민이가 데카를 다 썼거든요?



 


 제가 잼민이 약올리려고 이정도 피남기고




 딜 안하고 나왔습니다^^




 마지막은 능냥하고있는 잼민이로 마무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