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zip

우육면관(광화문점)에서 우육면을 먹었다 본문

[나의 일상] 나로매/[후기]음식

우육면관(광화문점)에서 우육면을 먹었다

전윤전 2024. 2. 13. 19:51
반응형

밥 먹다가 후기를 쓰고싶어서 쓰러옴
 

종각역 2분출구에서 나와서
5분정도 걸으면 있다.
 
매장은 2층으로 되어있다,
안에는 자리별로 키오스크가 있고,
혼밥 할 수 있는 좌석이 있다.

주문시키면 바로 음식이 나온다
체감상 2분정도 걸린 것 같다.
 
주문들어오면 육수에 면을 담궈서 바로 내와주시는듯 
안에는 고기3덩이/청경채/계란도 들어있었다.


개인적으로 빨리나와서 좋긴 했는데, 면이 육수에 좀 더 담궈진 후에 나오면 좋을 것 같다.
김치랑 같이 먹으니 맛있었다.
 
마라비빔면도 있던데, 다음에 한 번 먹어볼까 고민된다. 
총점: 3.5/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