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zip

[후기] .. 마라하오(관악점) 마라탕 또 먹고싶다 본문

카테고리 없음

[후기] .. 마라하오(관악점) 마라탕 또 먹고싶다

전윤전 2022. 10. 25. 21:30
반응형

 

안녕안녕

마라탕을 진짜 좋아하지만, 살 찔까봐 못 먹고 있는 재은재은입니다.

 

 

 

 

내돈내산인증

배달팁이 왜 없으신다고 물으신다면, 포장이라 없다고할까나 ㅎ

이렇게 또 3500원을 절약하네요^^~

 

 

 

 

마라탕

 

 

주문하기전에 여러 후기를 봤는데, 제 입에는 맛있었어요

마라 맛도 조화롭고 양도 적정량으로 담아줘서 좋다고 해야하나

제가 중국당면을 좋아해서 항상 추가해서 먹는데, 양 많이 주셔서 좋았음!

포장해서 먹는걸 추천드릴게요

 

 

종평

맛: 4/5

 양: 4/5

 

살만 안찐다면, 또 먹고 싶다 잉잉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