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zip

필라테스 두 달 다니고, 바로 재등록을 해버렸다 본문

[나의 일상] 나로매/[후기]제품

필라테스 두 달 다니고, 바로 재등록을 해버렸다

전윤전 2022. 9. 29. 18:40
반응형

필라테스 두 달 수강 후기
필테 32회권 2달동안 몰아쓰고
바로 재등록한 썰 푼다.

일단, 주 4회 열심히 나갔고요
6:1 그룹수업을 했습니다
업체명은 비공할게요^.~ <찡긋



효과
1. 구부정한 자세가 펴집니다.
키가 좀 커진 것 같다는 느낌은 받았는데, 필테 한달차에 병원가서 키를 재보니 1cm가 컸습니다.
낮에재나 밤에자나 똑같은 키였는데, 뒷자리가 바뀌었습니다
🫢

2. 라인이 잡힙니다.
전체적으로 얄쌍해지는 느낌이 있어요
아무래도 스트레칭+속근육위주 운동이라 그런 것 같습니다.
매번 운동하면 겉근육만 붙어서 좀 속상했는데, 필테를 하니 슬림하게 빠져서 좋았어요

3. 뽐뿌가 옵니다
폼롤러나, 기구들이 사고 싶어집니다.
몸이 시원하게 풀어지다보니, 간단한 소도구들은 사고 싶어져요 ㅜㅡㅠ



필테 그룹수업 TIP
1. 최대한 강사님 말을 의식하세요
말을 생각하시기만 해도, 몸을 움직이실 때 얼추 자세가 잡힙니다.

2. 어깨는 내려주시고 골반은 앞으로 빼주세요
저는 이것만 신경썼는데도, 필테경험 있냐고 물어보셨었어요

3. 거울보면서 자세를 확인해야합니다
나는 분명 수평으로 허리를 폈는데, 거울을보면 오목거울이고
난 분명 골반을 바닥과 평행으로 맞춰놨는데, 거울을 보면 틀어져 있을  때가 많습니다.
그러니 꼭 본인이 자세를 체크하면서 운동을 하셔야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