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zip

[성격 유형][심리 사설] ISTJ 한 짤 요약 본문

카테고리 없음

[성격 유형][심리 사설] ISTJ 한 짤 요약

전윤전 2021. 5. 11. 16:58
반응형

딱딱하고 원리원칙주의자처럼 보이지만,

사실 선만 잘 지키면 문제가 될것은 없답니다.

감정선에 틱틱대는것처럼 보이지만, (3차 Fi)

사실은 정도많고 (1차 si) 챙겨주기도 잘 챙겨주고(2차 te)

정말 정도 많은 유형중에 하나 같아요.

 

(tmi)

저랑 잇티제분과 얘기할때 서로 공감갔던 내용

" 아 제발, 약속 잡기 하루전에 말해달라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J는 어쩔 수 없는 것인가.

 

 

+
인스타에서 더 빨리 업로드됩니다
@jaeeunnyang

정보글 및 상업적 이용을 불허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rkfhoj.tistory.com/notice/980

Comments